솔루션
- UAPP
UAPP 대학분석예측플랫폼
UAPP 대학분석예측플랫폼을 통해 대학에서 생성되는 정형ㆍ비정형 데이터를 분석 및 예측하여 대학 경영과 교육환경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 경쟁력 분석
- 비교 대학 설정 기능(경쟁, 권역, 지역 등)
- 우리 대학 주요 지표의 항목 및 산식 관리 기능
- 대학 및 학과별 주요 지표 결과 조회 및 시각화
- 우리 대학 경쟁력 주요 지표에 대한 시각화
- 기관 평가 인증 및 주요 지표 자료 활용 가능
대학 성과관리
- 사업별 특성을 고려한 항목 분류
- 정량적 (자율)성과지표 산출 정보 연계
- 사업별/부사별 진척 현황 관리
- 사업별 예산 집행 현황 모니터링
- 사업별 성과 및 목표 대비 달성률 모니터링
- CQI 관리를 통한 성과지표에 대한 환류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 데이터 수집모듈을 통한 분석 데이터 정보 관리
- 워크플로우 기반 데이터 디자인
- 디자인툴로 새로운 데이터 생성 및 공유
- 데이터 분석툴 및 성과지표 항목과 연계 가능
- 자료 목록을 피벗 형태로 변환 지원
- 외부 CSV 자료 업로드 지원
- 다양한 차트 시각화 및 차트 설정 기능
- 상관 분석, 회귀 분석 등 다양한 분석 기능
AI 예측 관리
- 학습 데이터를 활용한 모델 생성 및 성능지표 확인
- 스케줄링으로 예측 결과 생성
- 생성주기별 예측 결과 조회 및 시각화
- 중도탈락 가능성 높은 학생 예측 및 원인 파악
대시보드 관리
- 서비스 분류별 차트 및 데이터표 항목 관리
- 차트 및 데이터표 조합을 통한 템플릿 구성
- 템플릿을 활용한 대시보드 생성
- 생성된 대시보드를 외부시스템에서 연계 가능
- 최고 경영자 대시보드로 활용 가능
- LMS
학습관리시스템 (LMS, Learning Management System)
맵스코 LMS는 온∙오프라인의 학습일정관리, 과목관리, 수강관리, 평가관리 등의 학습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학습관리시스템으로 학습자의 출결, 성적, 진도 등 학사 전반에 걸친 사항에서 학습 콘텐츠 관리에 이르기까지 교수 학습의 전반적인 과정을 통합하여 운영∙관리 할 수 있는 교육관리시스템입니다.
LMS 특장점
- 통합교육(Blended-Learning)지원
- 오프라인 교육지원시스템과 병행 운영하여 시간과 비용의 절감, 공간적인 한계 극복, 학습효과 향상 등 완벽한 e-Learning 환경을 구현
- 정규학위과정, 평생교육과정 등 다양한 교육유형 및 대상을 모두 수용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강의 지원
- 편리한 사용자 환경
- 학습관리 및 학습자와 교수자에게 다양한 맞춤기능과 사용자 화면을 제공
- 별도 프로그램(Active X 등)의 설치 없이 학습지원, 운영지원 모듈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구성
- 통합기능 및 커뮤니케이션 강화
- 교육관리 기능 및 커뮤니티, 콘텐츠 관리 및 운영, 부가 서비스까지 모든 기능을 통합 제공
- 관리자, 교수, 학생간에 학습 커뮤니케이션이 원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직간접적으로 지원
- 크로스브라우징을 지원하며 PC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모바일(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지원
- 시스템 안정정과 확장성
- 교육기관과 기업의 관리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축적한 기술로 안정성 있는 서비스 제공
- 웹표준 준수 및 웹접근성을 고려하고 전자정보프레임워크 기반은 표준프레임워크를 적용하여 호환성 및 유지보수 편의성, 이식성 향상
- 통합교육(Blended-Learning)지원
- CRM / VOC
고객관리시스템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고객의 정보, 즉 데이터베이스를 기초로 고객을 세부적으로 분류하여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관리체계이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평생고객화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이 목적 입니다.
CRM 특장점
- 시스템을 통한 신규고객 확보 및 분류화
- 고객의 욕구 및 취향 파악 가능
- 고객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관계 강화
- 고객 캠페인을 통한 고객의 능동적 참여 기회 강화
- 고객만족도 관리를 통한 기업에 대한 긍정 이미지 강화
민원관리시스템 (VOC, Voice Of Customer)
VOC(Voice Of Customer)는 관리 시스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때까지의 처리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 평가함으로써 고객의 체감서비스를 향상시기는 것이 목적입니다.
VOC 특장점
- 경영 리스트 최소화
- 민원 업무 효율성 증가
- 대.내외 민원 제도 개선의 활성화
- 고객 캠페인을 통한 고객의 능동적 참여 기회 강화
- 다양한 분석 및 통계 자료를 활용하여 민원 업무 개선
- ITS Framework
ITS Framework
ITS Framework은 Flex개발 환경에서 효율적이고 표준화된 개발 방법을 제시하고, 다양한 업무 분야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최고의 Performance와 개발의 용이성을 극대화하여 안정적인 시스템 구축을 목적으로 합니다.
ITS Framework 특장점
- 소스코드의 표준화개발 측면에서는 표준화된 소스코드의 생성은 생산성을 확보하고 유지보수 측면에서는 표준화된 소스코드는 가독성을 증대
- 개발 확장성 보장팝업, 컴포넌트의 추가 및 수정이 용이함
- 풍부한 라이브러리 제공문자열처리, 날짜처리, 숫자 처리, 엑셀다운로드, 파일업로드,다운로드
- 유지보수 비용 절감솔루션 도입후에 년간 유지보수비용이 발생하지 않음
- 독립된 프로젝트 프레임워크 제공프로젝트 프레임워크 통해 독립적 구성 가능
- 데이터 로그의 자동 생성데이터처리(CRUD)시에 로드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데이터 추적 가능
- 암호화 모듈 제공서버와의 통신시 전달인자 암호화로 보안 기능 강화
- 표준 자바 프레임워크 사용모든 데이터베이스에서 환경설정만으로 사용 가능
ITS Framework 구성